쓰레기같지만 문돌이 20번 내풀이 올려봄
2014-11-03 08:06
일반
댓글
4
조회수
850

1.B제곱 + E = AB

    2. 1의 양변에 B를곱함 -> B세제곱 + B = AB제곱

    3. 1의 양변을 제곱함 -> B네제곱 + 2B제곱 + E = A제곱B제곱 = AB제곱

    여기서 B세제곱 + B = B네제곱 + 2B제곱이 나오는데

    B네제곱 = ~~로 바꾸고

    B2 = AB-E 이용해서 우변 정리하면

    A네제곱 + B네제곱이 E-AB임

    이상 망풀이 ㅜㅜㅜ
그냥 그럴필요없이 B제곱+E=AB에서 E를 이항시켜서 제곱하는게 더 간단하게가는거같아요
ㄱ 자명하다! ㄴa곱해서 대입ㄱㄱ ㄷㄴ이용해서 차수 늘려주면 끝 역행렬 존재 증명은 올해 6평에 나온거랑 동일
ㄴ 그렇네.. 바로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글 삭제못합니까? ㄷㄷ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925일반출제자님.최상위 모의고사 생윤질문좀요 +0[0]Default
강남문과종로프리미엄학도
2014-11-03985
924일반기린 27번 구제점.,.+0[1]Default
안녕하세염
2014-11-03724
923일반미천한 문돌이의 기모 후기+0[0]Default
백승윤
2014-11-031196
922일반하하...짝사랑ㅎㅎ+0[3]Default
상리공생
2014-11-031098
921일반기린 해설지 언제쯤 어디로 올라와요 ? +0[3]Default
hermes
2014-11-03582
920일반choi 20번 문제오류인가요?+0[0]Default
수능D-4
2014-11-031171
919일반이런 젠장+0[6]Default
PiaTe
2014-11-031388
918일반최상위(생윤) 모의고사 질문드립니다.+0[3]Default
louis
2014-11-033150
917일반와부 물리 1+0[2]Default
roy
2014-11-032075
916일반30번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네 ㄷㄷㄷㄷ+0[9]Default
백승윤
2014-11-03760
915일반20번 매우명확한 풀이올려쥼+0[6]Default
zzxcas
2014-11-031013
914일반최상위 생윤 해설지 언제 올라오나요? 해설없으면 아무효과를못봐서 ㄷ+0[3]Default
강남문과종로프리미엄학도
2014-11-03272
913일반27번좀 풀어주세여.,.,,.+0[2]Default
안녕하세염
2014-11-032577
912일반제가 푼 21번 +0[10]Default
박정우
2014-11-031686
911일반근데 bombscore 100점에서 순위 들락날락 하는건 왜 그래요?+0[3]Default
crossfade
2014-11-031004
910일반Choi 직전 모의평가 관련 안내입니다+0[3]Default
최고수학
2014-11-03661
909일반관리자님 오늘자 레이팅 반영 뒤 응시횟수가 이상해졌어요 ㅜㅠ+0[4]Default
Green Day
2014-11-03341
908일반쓰레기같지만 문돌이 20번 내풀이 올려봄+0[4]Default
삼수전사
2014-11-03850
907일반기린직모 7번 10번 해설좀 해주세여+0[3]Default
김수능
2014-11-033427
906일반27번인가? 91나온거 p/q인데 왜 숫자가 이따위지 하고 지림..ㅋㅋㅋㅋ+0[1]Default
백승윤
2014-11-03369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
05월 13일2019학년도 TPN 모의고사 (수학 가형)입장
06월 01일2019학년도 AURA×LINEUN 6월 모의평가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