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싸 빨갱이닷
2014-10-10 01:39
일반
댓글
9
조회수
1023

의미없는 레이팅부심

근데 순위는 떨어질듯

ㅋㅋㅋㅋㅋ
어떻게알아여?
우리도 아직 모르는데
레이팅이 머에요??
레이팅은 지금 뜹니다.
랭킹들어가면 자기레이팅은 나오네요 ㅋㅋ
우왕 나도 빨갱이!
저도 빨간색됬는데 자기레이팅 다시없어짐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545일반생2 20번 오류+0[6]Default
리듬게임 영원하라
2014-10-101260
544일반포만한 카페 정답지 첨부파일 다운로드가 안되네요;+0[0]Default
케이네스847
2014-10-10597
543일반문항 오류와 답 오류 그리고 이의신청은 여기로 받아요+0[10]855fb9ed7a1d1511cd11f51bf70f92fc6bed3332b7f11a97ff422c37104599c5
철지배
2014-10-10529
542일반생1 점수가+0[1]Default
이종원252
2014-10-10863
541일반해설지언제나와요?+0[0]Default
박찬욱
2014-10-10701
540일반수학B 81 영어 84 생2 40 화1 47+0[2]Default
1등급컷 -----
2014-10-10874
539일반0점 레이팅 복구 안 되겠죠...?!+0[1]Default
Uisha
2014-10-10579
538일반레이팅 빨강도배ㄷㄷ+0[1]Default
번데기라스
2014-10-10654
537일반영어 듣기파일은 구할 방법 x?+0[0]Default
마사미
2014-10-101002
536일반관리자님 저 레이팅 오류났어요 ㅠㅠ+0[4]D665ed2c41656ea3e7af1b48bb3bca41f05cbb871fd31baceab5f080c7e63796
아저씨
2014-10-10783
535일반 나의 순위에는 횟수 4로 나오는데 전체순위에는 3으로 나오네요. 레이팅도 다르고.+0[2]Default
구경꾼이온
2014-10-10481
534일반지2 답이 이상해요!+0[7]Default
유후
2014-10-10850
533일반관리자님 화2 18번 답 4번으로 고쳐주세요+0[3]Default
修能
2014-10-101409
532일반24번 20을 2로 잘못적었네요.. +0[0]Default
1등급컷 -----
2014-10-101147
531일반아싸 빨갱이닷 +0[9]Default
1등급컷 -----
2014-10-101023
530일반아니 수b 96점이 가능한 점수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0[2]Default
왕심리
2014-10-10790
529일반 포만한 예비시행 모의고사 종합결과+0[6]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0-102319
528일반 과학+0[9]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0-103197
527일반 영어 결과+0[2]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0-101641
526일반 수학 A/B 결과+0[5]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0-102215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