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함다
2014-10-04 08:29
일반
댓글
9
조회수
524

침대에서 뒹굴거리다가 지금왔어요.. 채점해드림.. 잠시..

저 밑에 서호성 님 글 보셨어요?
보셨군요 ㅋㅋ
메일받고 채점진행할게요..( 철지배 in 꿈나라, 채점 운영자들 in 꿈나라, 저는 꿈나라 갔다가 살아돌아옴! )
저 오늘 밖이어서 네이버 일회용 아이디로 로그인했는뎅.. 로그아웃하면 다시 못들어오나요?
시험은 너무 망해서 점수가 보기싫은데.. 그래도 결과는 언제쯤 나오나요?
그 서호성님이 뭔가 채점시에 주의해야할게 있다고 밑에 글에 쓰셔서 메일을 기다리고 있어요 ㅜㅜ 2) 네이버 일회용 아이디가 뭐죠..? 지금 모바일이신가요
무슨 보안유지라 해서... 한번만 로그인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건데. .제가 지금 나가야될거 같아서.. 그냥 몇시쯤 채점 결과가 완료될지 궁금해서요!
제가 출제자분한테 포만한에다 말씀드려 놨어요 곧있으면 메일오실듯
서연고님 // http://api.rootree.net/connect 이 사이트 들어가신후에, 일회성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다음에 또 쓰실수있어요 채점 방금전에 철지배 일어나서 12시까지할게요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445일반오오.. 무실역행님 레드 축하드립니다.+0[3]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0-04736
444일반 Epsilon 모의고사 채점결과입니다.+0[5]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0-041247
443일반지난 모의고사에서 나오는 등급컷은+0[5]Default
이재종
2014-10-04476
442일반죄송함다+0[9]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0-04524
441일반헐 2번 틀렸다+0[4]Default
修能
2014-10-04691
440일반오늘 처음 모의고사봤는데여 ㅋㅋㅋ+0[6]Default
왕심리
2014-10-04696
439일반붐스코어 커뮤니티가 활성이 잘 안되네요..+0[3]D665ed2c41656ea3e7af1b48bb3bca41f05cbb871fd31baceab5f080c7e63796
아저씨
2014-10-04628
438일반Epsilon입니다. 채점 하시는 분 봐주세요 꼭!+0[2]Default
서호성
2014-10-04594
437일반 강기원 모의고사 채점 결과+0[7]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9-291055
436일반총합이 101점이어서 강기원님께 문의하느라 늦어요+0[4]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9-291200
435일반진심 개망햇다+0[0]Default
MCTHEMAX
2014-09-29515
434일반이거 가상시험자체가 안뜨는데+0[1]Default
MCTHEMAX
2014-09-29472
433일반강기모의고사 헬이다 계싼 ㅜ+0[0]Default
박찬욱
2014-09-29392
432일반ㅋㅋ랭킹 버그가 잔인하네요+0[4]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9-29701
431일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0[0]Default
야야야이노무자스가아
2014-09-28431
430일반가상시험은 답 확인 못하나요?+0[1]Default
봄이엄마
2014-09-28703
429일반 죄송합니다 오늘 모의고사 없어요 ㅠㅜ+0[4]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9-28942
428일반일정기능 오픈!+0[1]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9-28751
427일반일정 캘린더 없나여?ㅠㅠ+0[2]855fb9ed7a1d1511cd11f51bf70f92fc6bed3332b7f11a97ff422c37104599c5
철지배
2014-09-24593
426일반관리자님 오답률 언제나와요??+0[2]Default
박찬욱
2014-09-22836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
05월 13일2019학년도 TPN 모의고사 (수학 가형)입장
06월 01일2019학년도 AURA×LINEUN 6월 모의평가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