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점수나오면 안된다면서여 54분 순위
2014-02-23 07:55
일반
댓글
16
조회수
1713

ㅈㅅ

"군고구마" "우범준" "(이름없음)" "무실역행" "kkk" "ERUM" "화1엿먹어서다신안해" " 이상민" "닥터존슨" "(이름없음)" "김병훈" "(이름없음)" "내점수는요!" "고장난시계" "ㅄ" "김효준" "kihyun" "라컴" "용수형" "JJH" "호호호홓" "Ein" "박민석" "15학번연의" "이유노" "하제스" "박준석" "(이름없음)" "아는 사람" "Semaphore" "케미" "액정속에여친" "리밋" "배수빈" "연수학" "(이름없음)" "백독수리" "우왕" "타라티옹" "들꽁" "C.Roйaldo" "(이름없음)" "(이름없음)" "정준호" "선이" "(이름없음)" "Elaborate " "(이름없음)" "(이름없음)" "김동혁" "철지배" "이글" "de" "청천 " "이영복" "박성철" "에르Math" "임용식" "(이름없음)" "김정우" "gerrard" "용건고" "윤재성" "김성중" "VIP회원" "최윤정" "돌돌찡"

동점자...!
ㅋㅋㅋ 이미캡쳐다햇는데.....
수고하셧습니다~~~
아무리 채점해봐도 82점인데... 이거 뭐 답 안찍힌게 있는건가... 확인되나요?
이런..ㅜㅜ
찍어서 많이 맞췄네 젠장
객관식 체크를 해도 뭔가 한건지 안한건지 티가 안나요 ㅠㅠ 담엔 누르면 동그라미나 색이 들어가게 해주세요 ㅠ
?? 이거 등수대로인가요 ?! 점수는 어디서봐요?
오 27등이다 ㅋㅋㅋ
관리자님 귀업닼ㅋㅋㅋ 근데 내점수 왜저럼ㅋㅋㅁㅋ
점수는 공개하면 안된대서 모두의 점수는 공개안하고 자신의 점수는 곧..
군고구마님 92점이에요
자러가야지
몇명 응시했는지 알수있나요?
54명 응시했군요
작년 수능 96인데 15등했네ㅋㅋㅋㅋㅋ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45일반다음에 모고 볼 때는+0[1]Default
Uisha
2014-02-232439
44일반나중에 시험지 묵혀놨다가 볼 사람 위해서+0[4]Default
붉은광산
2014-02-232537
43일반본시험지는 볼수없는건가요 ㅋㅋ+0[2]Default
parksonice
2014-02-231558
42일반+0[5]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2-231676
41일반11시 이름 표시 랭킹+0[3]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2-232080
40일반 향후 일정+0[5]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2-232000
39일반<b>dddddd+0[4]Default
Semaphore
2014-02-232136
38일반이름 바꾸는 방법+0[3]Default
zeze
2014-02-231827
37일반 아 점수나오면 안된다면서여 54분 순위+0[16]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02-231713
36일반점수 ㅋㅋㅋㅋ+0[3]Default
용수형
2014-02-232296
35일반저 아직도 답안제출 안됐는데..+0[4]Default
고2
2014-02-231889
34일반감사합니다ㅎ+0[1]Default
무실역행
2014-02-232142
33일반난이도 완전 어려운거아님?+0[3]Default
용수형
2014-02-231954
32일반30번 답 뭐나오셨나요??+0[1]Default
고2
2014-02-232177
31일반27번극한문제 푼사람 답좀가르쳐줘요+0[10]Default
15학번연의
2014-02-23960
30일반으이+0[0]Default
R.Laurant
2014-02-233072
29일반아.... 쉬운것부터 풀껄.. +0[0]Default
액정속에여친
2014-02-232076
28일반정답지 안나오나여?ㅎㅎ+0[0]Default
내점수는요!
2014-02-232066
27일반으아아아...+0[0]Default
고장난시계
2014-02-232510
26일반끝났따!ㅋㅋ+0[0]Default
15학번연의
2014-02-232788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
05월 13일2019학년도 TPN 모의고사 (수학 가형)입장
06월 01일2019학년도 AURA×LINEUN 6월 모의평가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