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Epsilon 모의고사 3회 B형 (수학B) 라운지
2015-10-11 05:45
모의고사
댓글
243
조회수
2824

2016학년도 Epsilon 모의고사 3회 B형

ㅎㅇㅌ
안녕하세요 저 처음 붐스코어 해보는데 모바일은 어떻게 시험보죠?
수험생 모두 화이팅! 특히 이과 화이팅!!
요즘 수학 잘 못봤는데 좀 잘 봤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이과만세
포만예평 10망했는데 오늘은 잘나왔으면..
저도 포만 예평 좀 망해서...잘봤으면 좋겠네요
밑에분 생2 만점자 아니신가.. 부럽..
와 포만예평 생2 50 님이시다...ㄷㄷ
엥 연장되었나여
이번에는 기필코
10010010100
무미건조하게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란
저 생2 한문제는 가장 근접한거 찍고 20번은 풀다가 음수나와서 답개수로 찍은거에요
왜안대죠?
사실상 44점이죠
악 떨린다 ㅜㅜ
생2만점자 겸손하시넴
전 제 실력을 매우 잘 압니다
고퀄 입실론ㄱㄱ
저 붐스코어 처음인데ㅠ잘봣으면 좋겟네요 ㅠㅠ
잠 안올때 어떡하죠
작년 엡실론은 좀 어렵던데(가 아니라 많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게까지 공부하면 컨디션 깨지고 ㅠㅡㅜ
으아 ㅠㅠ
근데 찍어서 맞추는것도 실력! 현장에서 50을 받았다는게 중요하죠! 고로 님은 갓 생2러
1분남앗다
모의고사 못보면 정신승리 풀가동
흐흐흐
근두근두
자몽이루는밤
수고하세요 다들 ㅎㅎ
저만 시간안뜨나요?
아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몇초남앗지
고래~!~!난다~!~!
오르비 안되서 여기 온 1인;;
뭐지?
?? 내컴오륜가
저도 안되요
오류 수정 중이신가 ㅠㅠㅠㅠ
왜안댐..ㅠ
왜안대~~
출제자님이 지금 막판 점검중이십니다
똥싸고 와야징ㅋ
언제된데요?
혀에 상처났는데 어떻게 치료하나요
아 역시..ㅋㅋㅋ
ㅜㅜ컴터앞에서대기타고잇는데
.........
여기가 원조인데 오르비언급자제해요
A형은 5명 응시하네옄ㅋㅋ
들깨수제비 먹는데 너무 아프네요
알보칠바르세요
막판점검... 빠듯하게 하시네요..덜덜
알보칠을 바르다
평가원 퀄리티 기대합니다
2분 또 연장됫나요 ?ㅠㅠ
철짱모의 다음으로 기대되는...
뿌?
포만예평에 뒤지지않을 퀄리티 기대할게요
5분 뒤에는 시험 볼 수 있겠죠?
쀼쀼쀼쀼쀼
시험보고 발라야지 ㅜㅜ
(^_^)
??????????????????????????????
오르비는 문제지 없는데 시작했네요 ㅋㅋㅋ
헐ㅋㅋㅋ
아언젣ㆍ디냐?
ㅏㅏㅏㅏ
오늘의 목표는 72점!
검토많이하시넴
언제된데요?
불꽃카리스마 민호!
포만한에서 키배 났나요?
언제되나요~~
당신은 9등급 빔을 맞으셨습니다. 30초안에 붐스붐스붐스코어를 외치지 않으면 9등급이 됩니다.
과연 100점이 나올것인가
되라이번엔
붐스붐스붐스코어
6분?????????
에.. 머지
ㅠㅠ
아나
시험보게 해주새요
철지배님도 계시네 ㅋㅋ
진짜 호날도 시전해드릴까요????????????
으아ㅏ
나중ㅔ셤보믄 시간100분주긴하나요?
여기서도 치킨 가능한가요?
이 느낌은
출제자님 화이팅
철지배님 프로필 사진 뭔가 작게 보면 60년대 사진 같아요 ㅋㅋ
치킨은 거기에서만
철지배님 존잘러...
으아니 출제자님을 기다리는동안 끝말잇기 시작! 제가 시작함. 철지배
근데 레이팅순위 높은거가 뭘 의미하는 건가요??
배철수
배위결합
여기선 치킨 기부 받습니다 ㅈㅅ
복사는못하겟네 컴으로봐야긋다
저 존못인데,.. 과외선생 올리느라 어쩔수없이 사진올렷죠 ㅠ
여러분 듄아일체나 하죠
철지배 ㅋㅋ
여기는 이벤트 없어요??
30번예상해보죠
색깔 지문 li.. 이 단어는?
다 나가봐요 혼자있고싶어졌으니깐
듄아일체라니...무서운분들
liberty 왠지 빈칸 나올거 같음 ㅋㅋ
이거 태블릿도 되요?
한완수
되지않나요?
철지배가 태블릿만 쓰던데
태블릿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되든대 태블릿도 될껄여 

 

서피스북 사고시픔..
너무 비싸여 ㅠㅠㅠ 앱등앱등
긴장된다
오프 수b응시자 몇명이었어요?
서피스북 사느니 맥북기다리면서 알바하다가 맥북산다!
공지에있는거 오프만채점한거임 아니면 온오프통합?
아직 안올리시네요 ㅜㅜ 또 연장행햐나.. 연장전은 역시 30분인가!!
오프 수B 70~80명 정도 됐어요~
오르비도 들어가봤는데 왜 엑세스디나이
자도// 온오프통합
이거원래 이렇게 기다려야됨?
호날두님 버저비터골 ㄱㄱ
성대수교과 님들이죠?
레알요!! 맥북 너무 이쁘게 잘 나왔어요...WWDC 가보고픈
아뇨 원래 안기다려도 되는데 오늘은 매우 예외적인 날이에요 ㅠㅠ
하이고
100점v
출제자님 빨리 올려주세요 현기증나요
어질어질
a형은 13명 응시하네요. ㅠㅠㅠ
많이 늘었네요 ㅋㅋ
그럼 오르비 q는 그냥 시행중이에요?
??????
A형 유져들을 잡고싶은데 ㅠㅠ 수만휘에 모의 보러 오라고 했다가 영탈 !!
아 15분은심해...
언제언제까지나 그날을 위해 피카츄!!
오르비 시간 늘려주나여?
지금 영어공부중인데........
치킨배달 해주는 업체에서는 빈 시험지가 떠있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
머지 기다림의 연속인가
ㅋㅋㅋㅋ
그냥 9시30분 시행이라고 해놓으시지..ㅠㅠ
듀나나 가져와서 바야것다
15분 연장 ^오^
이제 이정도면 시간 기다린게 있어서라도 셤지 퀄이 좋아야할 듯...
아 독서실에서 왓는데
듄아일체하실분
오 알파스톤 핵고수님이다
여러분들.. 제가 시행직전에 여기 댓글 다신분들 전부 문자보내드릴테니.. 다들 각자 공부하시고 계세요~ 휴대폰번호 내정보에서 변경 해두시구요
하.... 이 기회에 퀴즈한번 할까요
아예 새로만드시나;;
여기랑 오르비랑 뭐가 달라요??
??올??
흥부가 자식을 10명 낳은 것을 뭐라고 할까요
ㄷㄷ...
이 13분도 모르는건가요???
답) 힘이 좋으시네요...
20분에 시작하겠습니다
흥부가기가막혀
흥부새끼10새끼!
관리자님 20분 확실하나요~?
20분 시작맞죠?
(^_^)
좀따 지워야지..
캡쳐 ...
헉 줄었다
듄아일체합시다
서울대 가면 이런분들만 있나요?
퀄이 기대댄다
what is 듄아일체??
네? 전 양호한 편입니다만.. 제 친구가 교수님 앞에서 친 개그입니다..
아오 컴터로 풀어야 되서 불편하네
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 ㅋㅋ
듄아일체=물아일체+EBS(듄)을 말하는 말로 , EBS지문과 내가 하나가 된다는 말
또 늘었네..
???????????????????????????????????
긴장되는 이 순간! 한마디를 남겨 공유해주세요
11시 이전에는 자야되는데(호무룩)
15초남음!!!
일찍 주무시네여
11시까지 시험보고 놀라햇는데 ㅡ;;
이거 볼수 잇는 시험이죠?
94점 ㅈ살 ㅜㅜㅜㅜ
??2번 답 왜 4임
왜 주관식 답 하나씩 미입력된거지 ..
2번 정답률ㅋㅋㅋㅋㅋ
2번.... 뭔가요ㅠㅠㅠ 그리고 저도 주관식 막판에 고친거로 안 들어갔음...
2번...ㅎㅎ 아무도 못맞추는 최고난이도!!
2번뭐에요??
아 30번 풀껄, 21번 29번 둘다 내내고민하다가 30번버렸는데 쉬웠나보군요..
소식1위 예비군 V
30번 왜 제출 안됬죠 ㄷㄷ; 찍어서 맞췄는데
므아아아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2056모의고사正進(정진) 최고난도 모의고사 2회 모의평가 (화학1) 시행결과입니다.+0[0]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21624
2055일반관리자님 이 창 어떡해요+0[5]Default
호르아크티
2015-10-122201
2054모의고사빽도 모의고사 0회 모의평가 (수학B) 시행결과입니다.+0[4]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21597
2053정보와우 하세요+1[4]Default
0ㅜ
2015-10-121953
2052모의고사생강 직전 모의평가 모의평가 (생명과학1) 시행결과입니다.+1[30]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22244
2051모의고사생강 직전 모의평가 (생명과학1) 라운지+1[4]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21814
2050모의고사6평 대비 갓엘 모의고사 (수학B) 라운지+0[2]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21687
2049모의고사빽도 모의고사 0회 (수학B) 라운지+0[7]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21497
2048일반관리자님~+0[1]Default
중국인
2015-10-121861
2047일반서버 안되기 전 막글+1[2]855fb9ed7a1d1511cd11f51bf70f92fc6bed3332b7f11a97ff422c37104599c5
철지배
2015-10-112861
2046일반로그아웃 기능 만들어주세요+1[14]Default
김정현
2015-10-112804
2045일반레이팅 업뎃되었습니다!!+3[7]Default
내 어린시절 우연히 들었던 믿지 못할 한마디 이 세상을 다 준다는 매혹적인 얘기 내게 꿈을 실어주었어 . 말도안돼 고개 저어도 내안의 나 나를 보고 속삭여 세상은 꿈꾸는 자의 것이라고 용기를내 넌 할수있어
2015-10-112844
2044일반갓실론+0[1]Default
토쟁이
2015-10-111828
2043일반앱실론후기+1[1]Default
zerowater
2015-10-112203
2042일반30번 난이도< 2번 난이도+0[5]Default
성덕고등학교
2015-10-112231
2041모의고사2016학년도 Epsilon 모의고사 3회 B형 모의평가 (수학B) 시행결과입니다.+0[4]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11741
2040모의고사2016학년도 Epsilon 모의고사 3회 A형 모의평가 (수학A) 시행결과입니다.+0[0]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11496
2039모의고사2016학년도 Epsilon 모의고사 3회 A형 (수학A) 라운지+0[4]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11920
2038모의고사2016학년도 Epsilon 모의고사 3회 B형 (수학B) 라운지+1[243]718da7d712144930b2539ff87382eae0272ef8f2027112cd275ed740e56009fb
붐스코어
2015-10-112824
2037일반와... 표본이 ㅎㄷㄷ 한건가요 제가 똥멍청이인가요 feat 예평+6[1]Default
의대가고싶다.
2015-10-113462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