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앉아만 있어서 살찌는 느낌이에요....
2015-05-16 07:41
일반
댓글
3
조회수
4411

식단을 조절하고 싶지만...

수능땐 다 찌는거죠 뭐 

저같은 경우는 석식시간에 매점에서 빵으로 떼우고 말아여 시간도 아깝고..

살이야 누구나 찌고 있습니다!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1489일반으히히히ㅣㅣㅎㅎ힣ㅎ히히히힣+0[0]Default
집에가고싶어요
2015-05-302276
1488일반100점은근많네요+0[2]1505142055302e2d7f364da5a0ef6f59ad400166bc55c2e206f57a7f561036314da9a0bd5310
EXID_하니
2015-05-302988
1487일반요새 수능 갤러리에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네요 ㅋㅋ+0[0]Default
발만동동
2015-05-302593
1486모의고사아 개망했네+0[5]Default
연공가고파
2015-05-303896
1485일반공부하러 가야겠네요.....+2[1]15052201122387db035e57d7c5a7dcdb18e124fc844146c2ef8c567ad5173fbe543f3e2c9d20
유리학~
2015-05-303238
1484일반갓엘 채점 완료+2[0]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5-05-303210
1483일반ㅠㅠㅠ+0[4]Default
ㄱㅅㄱㄱ
2015-05-302396
1482일반합답형 도대체 어떻게 푸는거냐..하 진짜ㅠㅠ+1[1]Default
BoobClab
2015-05-303470
1481일반30번 열심히 삽질했네요+0[2]Default
hent
2015-05-303099
1480일반너무 아쉽다.+1[2]Default
의대가고싶다.
2015-05-303207
1478일반다 푼거 인생 처음은 아니고 두번째인가+0[0]Default
eppkim
2015-05-302165
1477일반19번 푸신 분?+0[2]Eed90a0e87e58d5305a7c81ef8bdb6ddd2e66224cd215d52bb60bcb83fa7e20d
수포자
2015-05-302548
1476모의고사6평 대비 엘모의고사 오타 수정+1[3]Default
2015-05-305166
1475모의고사6평 대비 엘모의고사 오타 수정+0[0]Default
2015-05-302802
1474일반필살기모의고사 30번 조건 질문 +0[1]Default
의대가고싶다.
2015-05-302636
1473일반오늘은 금요일! 불금!+1[0]Default
쿄여니
2015-05-303052
1472일반대박+0[2]8895829d1b24d97ffa45d36fb469c130be77ca482775e24c1b2b179da10af718
졸업생
2015-05-292995
1471일반ㅠㅠ 아 현자타임 오네요+3[4]Default
발만동동
2015-05-294391
1470일반공부중인사람 손+2[17]Default
ㅈ잠깐만
2015-05-293476
1469일반다들 스마트폰 사용중이신가요??+2[4]Default
송송이
2015-05-292247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