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1 스타 직전 모의평가 결과
2014-11-10 05:44
일반
댓글
9
조회수
16686

기본점수 : 0 평균 : 20.3152 1 스타 50 2 긴장해다들♡ 47 3 Green Day 47 4 프레이 45 5 문수영 45 6 닥터존슨 42 7 Lebando 40 8 이승욱 40 9 ----------여기 이상 수능대박---------- 39 10 랩처를 바다 밑에 짓는 건 불가능하지 않았다. 다른 곳에 짓는 것이 불가능했던 것이다 38 11 메싸 38 12 양 37 13 이준석 34 14 레아 34 15 옥경호에미뒤짐 33 16 최환석 33 17 단팥빵 33 18 홍순우 33 19 오늘화학으로불태운다 32 20 박우성 32 21 ohmybliss 32 22 성호렬 31 23 도윤엽 31 24 조윤서 31 25 시간잼 31 26 츠무기 31 27 FOLholic 30 28 작은고추의매운맛을보여주마! 폭풍저그홍진호가간다! 30 29 ??? 30 30 신윤주 29 31 csia 29 32 mathkill 29 33 ㅎㅎㅎ 29 34 뽀요 28 35 아저씨 28 36 ㅇㅊㅎ 27 37 뮤로빗 26 38 유용혁 25 39 브라더 25 40 쭈꾸미 25 41 이과생 25 42 pjw 25 43 배진솔 24 44 양창성 24 45 김선욱 24 46 EDM 24 47 매직키드마수리 23 48 Holy수 23 49 유라팡 23 50 수능D-4 22 51 화학뽀개기 22 52 이준영 21 53 badac10 21 54 추추추 20 55 ㅎㅅ고3학년6반ㅇㅈㅇ ebs13번임 19 56 은돌 18 57 한양대붙자 16 58 박재현 16 59 han 16 60 nnnnn 15 61 안준성 13 62 장준환 13 63 상필짱짱맨 12 64 박해성 12 65 짠식 11 66 kimsw0609 11 67 포만함ㅠㅠ 11 68 박진우 8 69 -나보다못보면3수- 5 70 가리미 3 71 킁킁 0 72 일커 0 73 홍석희 0 74 연대가고싶은1인 0 75 흐민 0 76 박재형 0 77 dngldgnd 0 78 김소희 0 79 히재님 0 80 미나리 0 81 문기남 0 82 김원엽 0 83 윤태근 0 84 기아우승 0 85 아아으용 0 86 ㅇㅁㄴ 0 87 합격 0 88 권민규 0 89 박준오 0 90 Heljjang 0 91 ㄷㄷ 0 92 최지용 0

    수험생 여러분 남은시간까지 모두 힘내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3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9평때 안당하던게 여기서 다당하네..
22점??캬
와 개뽀록;;;;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퉤에엣
스타님 8번에 3번으로하고매기셧어요?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1065일반 화학1 스타 직전 모의평가 결과+0[9]150509113340a514cfe2d61af963a6897823cd174a3a78038de59b861ed909a0fd43d4f3eaf2
김상필
2014-11-1016686
1064일반화1 수능 대박칠분 많을듯+0[3]Default
----------여기 이상 수능대박----------
2014-11-1011633
1063일반보일의법칙+0[0]Default
오늘화학으로불태운다
2014-11-101044
1062일반PV = nRT랑 짝염기 화2인데+0[5]Default
----------여기 이상 수능대박----------
2014-11-1016071
1061일반18번 이거 풀수있는문제 맞나요 ㅠㅠ+0[7]Default
레아
2014-11-1013379
1060일반방금 화학친거 답내놔요+0[9]Default
ㅇㅊㅎ
2014-11-1017958
1059일반노트북으로 시험봤는데+0[2]Default
서연성
2014-11-1014392
1058일반 ㅁㄴㅇㄹ모의고사 결과+0[9]150509113340a514cfe2d61af963a6897823cd174a3a78038de59b861ed909a0fd43d4f3eaf2
김상필
2014-11-1015149
1057일반18 19못풀겟ㅆ다+0[18]Default
수능D-4
2014-11-1013956
1056일반30초남기고+0[4]Default
매직키드마수리
2014-11-1011174
1055일반정말 거듭 사과드립니다. +0[2]Default
스타
2014-11-1015893
1054일반화학 8번 답이 뭐에요??+0[15]Default
Green Day
2014-11-101545
1053일반죄송합니다. 별표가 빠져있습니다. (별표 위치 알려드립니다.)+0[0]Default
스타
2014-11-1011937
1052일반전하량크기가+0[0]Default
작은고추의매운맛을보여주마! 폭풍저그홍진호가간다!
2014-11-108133
1051일반지1 답 언제쯤나와요??+0[2]Default
지1 안하요 지2 배웟사요
2014-11-1010383
1050일반화학 ㄱㄱ+0[1]Default
ㅎㅎㅎ546
2014-11-109847
1049일반8번 10번 ㄷ 애매하네요 설명좀 ㅠㅠㅠ +0[10]Default
예련차
2014-11-107966
1048일반2번에 ㄴ 과 5번에 ㄷ+0[13]Default
자몽이루는밤
2014-11-1010960
1047일반지1 봣슴니다+0[2]Default
지1 안하요 지2 배웟사요
2014-11-1012909
1046일반시험끝났으니 해부해봅시다+0[39]Default
예련차
2014-11-1015248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
05월 13일2019학년도 TPN 모의고사 (수학 가형)입장
06월 01일2019학년도 AURA×LINEUN 6월 모의평가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