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에 ㄴ 과 5번에 ㄷ
2014-11-10 04:43
일반
댓글
13
조회수
11148

제일 헷갈렸는데요 2번ㄴ 주상절리는 식으면서 만들어지니까 높은 온도인가? 했는데 선지 구성으로 맞추긴 한듯 '주상절리는 높은 온도에서 형성된다' EBS 나 기출 둘 중 하나에라도 있는 표현인가요..? 둘 다 안 풀어서..

    5번ㄷ 은 '위 해류 중' 이라는 말이 없어서 남극 순환류도 있어서 틀리다고 했는데 이게 출제자의 의도는 아닌 거 같고.. 쿠로시오나 캘리포니아 해류 중 영향 받는 게 있나요?
저도 2번 선지구성으로 5번했는데 현무암이 화강암보다 정출온도가 높으니까 높은온도라고한거아닐까요?
그리고 5번 ㄷ 틀리다고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맞는선지같기도하고.. 당연히 조금이라도 영향 받겠지 생각했는데 ㅋㅋ
화살표가 영향좀 받게생겼던데?ㅋㅋㅋㅋㅋ
ㄴ은 좀 애매하긴해요 5번하긴했지만 ㄷ은 당연히 틀리죠 쿠로시오해류
2번 안하요 님 생각이 맞을수도 있을 것 같네용
예련님 쿠로시오가 편서풍 영향 받나요? 듄이나 기출에서 다룬 명제인지..?
안받는다고 장담은못하죠 거기에 흐르니까 ㅋㅋㅋㅋ
30~60도에 있는데 어떻게 편서풍의 영향을 안받나요 우리나라에 흐르는 해류들도 쿠로시오해류의 일부잖아요
이러다 틀리면 어쩌지 ㅠㅠ
전 안받는걸로 배워서 안받는다고찌금...ㄷ
쿠로시오나 캘리포니아해류 둘다 보류라고 배운거같긴 한데, 그래도 편서풍 영향은 조금은 받는다고 생각하는게 맞을거같네용
걍 답나오면 보는게 맞을듯 ㅋㅋ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1056일반30초남기고+0[4]Default
매직키드마수리
2014-11-1011391
1055일반정말 거듭 사과드립니다. +0[2]Default
스타
2014-11-1015970
1054일반화학 8번 답이 뭐에요??+0[15]Default
Green Day
2014-11-101619
1053일반죄송합니다. 별표가 빠져있습니다. (별표 위치 알려드립니다.)+0[0]Default
스타
2014-11-1012025
1052일반전하량크기가+0[0]Default
작은고추의매운맛을보여주마! 폭풍저그홍진호가간다!
2014-11-108310
1051일반지1 답 언제쯤나와요??+0[2]Default
지1 안하요 지2 배웟사요
2014-11-1010515
1050일반화학 ㄱㄱ+0[1]Default
ㅎㅎㅎ546
2014-11-109994
1049일반8번 10번 ㄷ 애매하네요 설명좀 ㅠㅠㅠ +0[10]Default
예련차
2014-11-108035
1048일반2번에 ㄴ 과 5번에 ㄷ+0[13]Default
자몽이루는밤
2014-11-1011148
1047일반지1 봣슴니다+0[2]Default
지1 안하요 지2 배웟사요
2014-11-1013206
1046일반시험끝났으니 해부해봅시다+0[39]Default
예련차
2014-11-1015341
1045일반ㅁㄴㅇㄹ 모의 푸시는분 ??+0[8]Default
15
2014-11-1017097
1044일반화학2탄 14번문제 질문!!!!!!!!!!!!!!!+0[1]Default
양준모749
2014-11-0918945
1043일반화학3회 문제 1번 메테인 하이드레이트+0[3]Default
가수가수가수
2014-11-0914582
1042일반화학 3회 문제 1버+0[0]Default
가수가수가수
2014-11-09479
1041일반해설지+0[3]Default
야옹이
2014-11-0910323
1040일반후,,,,+0[0]Default
가고싶다
2014-11-0914507
1039일반햇님 100점 분들+0[1]Default
박윤서473
2014-11-096889
1038일반햇모 해석 질문+0[9]Default
서울대경제15학번
2014-11-095302
1037일반레이팅은 곧 업뎃될거임+0[0]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1-098961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