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어 난이도 어떰?(진지)
2014-11-09 08:01
일반
댓글
18
조회수
4679

올 평가원이랑 비교했을때랑

1컷 94~95 예상
비슷한 것 같은데요 20분 넘게 남았어요
저도 꽤 시간이 남아서 검토 15분정도 한것 같아요
20분넘게남았다니 ㄷㄷ 이분채소영어고수
독해 몇분사용하셨다는거에요??? 50분? 55분??? 저는 10시 45분되니까 2문제 남았는데 ㄷㄷ
복사하는데 1분 정도 걸리고10시 30분에 끝났어요.
저 다풀고 10시 35분이었는데 평가원보단 어려웠음ㅋㅋ
저도 한 20분 남은것같아요 꼼꼼하게 풀었는데
연계지문 파악하고 계시다면 20분안에 다 푸셨을거같은데
작년 영어 100점에겐 고1수준
아니 20분남기고 ㅋㅋㅋㅋㅋ
10시 30분까지 품
전어렵
빈칸문제중에 연계 있었나요
아... 제 실력이 진짜 미천하네요 ㅠㅠ
빈칸 2문제 연계 아니었음?
개쉬움 연계덕분에 한문제 30초컷임
온라인시행1회보다쉬운듯
모아보기
번호카테고리제목작성자날짜조회
1025일반햇모22번답 4번에 수능원점수10점 건다+0[18]Default
수능D-4
2014-11-095413
1024일반결과빨리!!+0[3]Default
ㅎㅎㅎ546
2014-11-094637
1023일반햇모 정답률 0퍼 역대급 시험 되나연 +0[1]Default
하버드 옥스퍼드 그리고 명지전문대학교
2014-11-095425
1022일반결과 겁나 안나오네+0[1]Default
무휴학반수충
2014-11-096210
1021일반오늘화학모의고사 2,3회는풀만한가요+0[0]Default
나르장인
2014-11-097548
1020일반모의고사 이름이 ㅁㄴㅇㄹ ㅋㅋㅋ+0[3]Default
백신
2014-11-094896
1019일반햇모 프린트해서봤는데...+0[3]Default
ㅎㅎㅎ546
2014-11-093926
1018일반 2015학년도 Pre-대학수학능력시험 3회 결과+0[11]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1-098277
1017일반자, 그럼 여러분.+0[3]Default
스타
2014-11-095936
1016일반 2015학년도 Pre-대학수학능력시험 2회 결과+0[14]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1-098586
1015일반햇님모의고사 ㅇㅇㅇ...+0[2]Default
차현
2014-11-094436
1014일반 2015학년도 Pre-대학수학능력시험 1회 결과+0[6]F88a8218ad1e45e9adff019db10badda281eb5c5a1e28f05e8ecddff13655884
최종관리자
2014-11-096573
1013일반이번 영어 난이도 어떰?(진지)+0[18]Default
수능D-4
2014-11-094679
1012일반42번+0[7]Default
재수다
2014-11-093315
1011일반문제좋네+0[1]Default
무휴학반수충
2014-11-093698
1010일반결과는 언제 나와요..???+0[1]Default
가고싶다
2014-11-093119
1009일반지금 달떳는데 왠 햇님모의고사냐ㅡㅡ+0[10]Default
수능D-4
2014-11-094204
1008일반3개장문+0[6]Default
예련차
2014-11-094443
1007일반답공유 ㄱㄱ +0[15]Default
1등급컷 -----
2014-11-097630
1006일반답나와라뿅+0[0]Default
무휴학반수충
2014-11-098310
시험일정
날짜시험 이름라운지